질문과 답변

2024.09.05 19:40

스마트폰에서 개인결재정보가 깨져서 나오는거 같습니다.

영카트는 처음이라 이것저것 만져 보고 있는데 개인결제정보 등록 후 폰에서 보니 취소버튼이랑 여백이 재대로 안나오는거 같습니다.


  • 공유링크 복사
    미니홈 쪽지 구독하기
    구독하고 알림받기
구매 신청
  • 신용카드 결제는 별도상담을 통해 가능합니다.
    구매문의 : cs@false9.co.kr / 010-6466-3355
    신청 이후 담당자가 개별연락 드리고 있습니다.
    입금자명과 실제 입금자가 동일한 경우 자동처리 됩니다.
  • 결제예정 금액 : 0 (VAT별도)
    하나은행(KOEXKRSE) : 258-910104-00407 / 김은정(인덱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