질문과 답변
스마트폰에서 개인결재정보가 깨져서 나오는거 같습니다.
영카트는 처음이라 이것저것 만져 보고 있는데 개인결제정보 등록 후 폰에서 보니 취소버튼이랑 여백이 재대로 안나오는거 같습니다.
- 이전글배너 스와이프 슬라이드 자동 스와이프 여부2024.09.07
- 다음글리빌더 공식 홈페이지 자동로그인이 자꾸 풀립니다.2024.09.04
댓글목록
구매 신청
구매문의 : cs@false9.co.kr / 010-6466-3355
신청 이후 담당자가 개별연락 드리고 있습니다.
입금자명과 실제 입금자가 동일한 경우 자동처리 됩니다.
결제예정 금액 : 0 (VAT별도)
하나은행(KOEXKRSE) : 258-910104-00407 / 김은정(인덱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