새글

    최근 180일 이내 등록된 새글 이에요.
  • 안녕하세요?게시글 작성화면에서는 좌측하단부분에 위치한 채팅아이콘이 숨김처리 되어야 할것 같습니다모바일에서 글쓸때 글쓰기 영역을 엄청나게? 가려 완만한 글 타이핑이 쉽지가 않습니다.모바일을 고려해서글쓰기시엔 아이콘이 안나오게 하던지...아니면 모바일 반응형으로 모바일 한정 글쓰기시 아이콘이 안떳음 좋겠네요감사합니다.
    bank365 2026-04-12 개선/제안
  • 작성자 및 관리자 외 열람할 수 없습니다.
    비밀글 기능으로 보호된 글입니다.
    bank365 2026-04-12 버그제보
  • 결국 오지 말아야할게 온 느낌
    bank365 2026-04-12 질문과 답변
  • 작성자 및 관리자 외 열람할 수 없습니다.
    비밀글 기능으로 보호된 글입니다.
    바다별 2026-04-12 개선/제안
  • 작성자 및 관리자 외 열람할 수 없습니다.
    비밀글 기능으로 보호된 글입니다.
    April 2026-04-12 질문과 답변
  • 작성자 및 관리자 외 열람할 수 없습니다.
    비밀글 기능으로 보호된 글입니다.
    bank365 2026-04-12 버그제보
  • 작성자 및 관리자 외 열람할 수 없습니다.
    비밀글 기능으로 보호된 글입니다.
    Leegun 2026-04-12 버그제보
  • 먼저 감사의 말씀 드늡니다서버 사이드 랜터링이 조금 문제가 있지만 그래도 속도가 눈에 띄게 향상된듯합니다^^ 그리고 반응형 구간도 좋아져서 구형 노트북에서도 잘 보입니다감사합니다많이 바쁘신줄 알지만 2.2.7 버전이 4월이 나욜런지요입점기능을 제대로 활용을 하고싶은데 광고관리도 나와야 입점기능도 나올듯하여 문의드립니다
    민호민호 2026-04-11 질문과 답변
  • 한글이 깨지네요 ???그누보드(영카트) 5.6.25빌더 2.2.6.1입니다.
    러브김 2026-04-11 질문과 답변
  • 작업을 하다보니 섹션이나 모듈별로 어떤것이 맘에 들지 몰라서최신글이라도 1행과 2행에 서로 다른 디자인으로 구성을 해봅니다 그리고 가장 적절한 디자인을 선택합니다또는 위젯을 1행과 2행과 3행에 서로 다른 HTML로 꾸며보고 또한 가장 적절한 것을 찾아서 디자인을 선택합니다그리고 전체적인 디자인을 보기 위해서 선택되지 않은 모듈들을 선택해서 봐야하는데 그럴 경우 섹션이나 모듈등을 삭제하고 봐야하는데 다시 꾸밀려면 시간걸리고 가장 좋은게 섹션이나 모듈을 보이기/숨기기로 선택해서 볼수 있는 기능이 있으면 좋을듯하여 건의 드립니다참조 부탁드립니다감사합니다
    민호민호 2026-04-10 개선/제안
  • 1.모듈설정에서 출력설정중 위젯 선택후위젯 라이브 커스텀을 클릭하여 직접 위젯을 생성할수 있습니다swiper 갤러리를 새로 위젯으로 만들려고 하는데 위젯 라이브 커스텀 생성시 폴더명과 widget.php 파일 1개만 생성이 되다보니 폴더명에 별도로 css, js, img 폴더를 별도로 만들어야하며 또한style.css, script.js등의 기본 파일명도 새롭게 만들다보니 좀 번거로운데 당사에서 기본 폴더명과 파일명을 기본으로 생성해 주시면 많이 편해질듯합니다2.위젯 라이브 커스텀 클릭시폴더명과 코드를 입력하여 생성버튼을 눌러 만드는데"기본 코드삽입" 버튼이 추가 되었으면 합니다"기본 코드삽입" 버튼 클릭시 아래와 같이 입력이 되면 좋을듯합니다<?php//모듈정보 불러오기$md_id = $row_mod['md_id']; //현재 모듈 ID$rb_skin = sql_fetch (" select * from {$rb_module_table} where md_id = '{$md_id}' "); //모듈설정 테이블 조회$md_subject = $rb_skin['md_title']; //모듈 타이틀   $rb_widget_url = G5_URL.'/rb/'.$rb_skin['md_widget'];?><link rel="stylesheet" href="<?php echo $rb_widget_url ?>/css/style.css?ver=<?php echo G5_SERVER_TIME ?>"><div>여기에 코드를 입력하세요</div><script src="<?php echo $rb_widget_url;?>/js/script.js?ver=<?php echo G5_SERVER_TIME ?>"></script>
    민호민호 2026-04-10 개선/제안
  • 1.테마에 있는 캐러셀은 swiper를 사용한건가요?2.모듈설정의 스와이프 설정은 swiper을 사용하는것 같은데위젯에 직접 제작한 swiper를 넣고 싶습니다변수나 클래스등의 중복으로 리빌더에서 사용하는 모듈에서의 스크립트 충돌 문제가 발생할수 있을것 같은데 위젯에서 사용할려면 어떻게 해야하는지요?
    민호민호 2026-04-10 질문과 답변
  • [건의] 미디어 상품 관리 기능 간단 후기 및 개선 요청새로운 기능 유용하게 잘 확인했습니다. 실무 적용 시 몇 가지 보완되면 좋을 점들을 건의해 드립니다.1. 상품 복사 시 미디어 연동 구조 개선등록된 상품을 복사할 경우, 첨부된 미디어 파일까지 새로 업로드해야 하는 번거로움이 있습니다. 이는 서버 자원의 중복 차지를 유발하므로, 기존 파일을 그대로 연동(불러오기)할 수 있도록 개선이 필요합니다.2. 강의 상품 카테고리 분류 기능 추가강의가 100강 이상 넘어가는 대규모 상품이 많아 리스트 관리에 어려움이 있습니다. 효율적인 관리를 위해 세부 카테고리 분류 기능이 있었으면 합니다.3. 외부 영상 URL 직접 입력 방식 지원홈페이지 호스팅 용량 문제로, 직접 업로드보다는 별도의 미디어 서버 호스팅을 이용하는 사용자가 많습니다. 파일 업로드 방식 외에도 외부 영상 주소(URL)를 입력하여 불러올 수 있는 기능이 꼭 추가되었으면 좋겠습니다. ^^
    미키손 2026-04-10 개선/제안
  • 200달러 고정이라 부담 느꼈던 분들 프로 탑승 해보실만 할듯요.
    우루사100mg 2026-04-10 AI
  • Uploaded Image
  • 뒤늦게 글씁니다.이번 그누보드 5.6.25 + 리빌더2.2.6 을 동시적용 하면서(DB안건드림)게시글이 열리지 않길래리빌더사측에 문의한 결과 디비에 손상이 갔다네요.닷홈은 백업 서비스가 3만3천원 유료이고개인이 하려면 ssh와 phpmyadmin에서 sql 파일 을 개인적으로 수동백업인데...디비 손상된적은 이번이 처음이라....이 기회에 ? 저번에 .... iwinv 링크 허용방식이 바뀌었다고도 하고상품 업그레이드도 곧 지원할 예정이기도 하고가격도 착하기도 하고...저번이랑 달리 홈페이지도 잘 접속되길래iwinv로 스뱅이랑 저녁노을 홈페이지 이전했습니다.지금 2.2.6.1을 업데이트 하기에 앞서 앞전처럼 디비 손상에 대비하여 백업을 하는데호스팅 사에서 백업 시스템이 있으니 엄청 편리하고 문제 생겨도 롤백하면 되니 안심이네요리빌더 사측께서 디비 관련해서 닷홈측에 문의 넣어보라길래 문의 넣어보았더니=========안녕하세요, 닷홈입니다. 사용하시는 사용자 DB 에 대한 작업로그는 확인되지 않습니다. 도움을 못드리는 점 양해부탁드립니다. 감사합니다. 좋은 하루되세요.=========라는 심플한 대답만 들어서 그나마 정내미 떨어지는 닷홈을 더욱 버리게 되는 계기가 된것 같습니다.다들 홈페이지 업그레이드 및 작업 할때디비와 계정 백업해 두시는걸 적극 권장드립니다.왜 손상이 갔는지는 모르지만...(다시한번 말씀드리지만 phpmyadmin 즉 DB전혀 건드는 작업 하지 않았습니다)덕분에 저녁노을 홈페이지를 새롭게 처음부터 차근차근 리뉴얼 하게 되었네요덕분에 밤 지새웠습니다 ㅎㅎ아 뭐라 마무리 해야하지....원인을 찾기 위해 노력해 주신 리빌더 사측께 뒤늦게나마 감사의 말씀 드립니다.복구시도 해 주신다고 하셨는데 민폐인것 같아 그냥 제가 iwinv에 처음부터 셋팅 하였습니다.다들 오늘도 좋은 하루 되세요
    bank365 2026-04-09 자유 게시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