새글

    최근 180일 이내 등록된 새글 이에요.
  • https://rebuilder.co.kr/hub/1286[BETA 0.5.4] 채팅 시스템 (AJAX + 소켓) > 콘텐츠 허브 | 그누보드 리빌더웹사이트 부터 쇼핑몰, 그리고 플랫폼 까지! 가볍게 만들고 묵직하게 확장하는 그누보드 리빌더https://rebuilder.co.kr/hub/1286채팅 시스템 기대 많이 하고 있었는데 언제부터인지 보이지가 않으시네요잘 계시는지...잘 되시는지....궁금하네요
    민호민호 2026-05-06 자유 게시판
  • 1.테마 레이아웃 작업후 "설정 내보내기" 를 클릭하면 ZIP 파일을 저장하도록 나옵니다 테마 옮길때 좋습니다다만 예를들어서 "rb.theme_test1.zip"로 저장했다는 가정하에1-1."설정 내보내기"와 반대로 "테마 가져오기" 버튼이 추가되어서 다운받은 ZIP 파일인  "rb.theme_test1.zip" 선택해서 넣으면 자동으로 theme폴더에 자동으로 "rb.theme_test1"로 압축이 풀려서 바로 적용되면 더 좋을듯 합니다현재는 수동으로 압축풀어서 테마폴더명으로 바꾸고 올리고 json 파일 선택해서 불러오기해야 정상 작동하는데 여러모로 불편함이 있습니다p.s : 테마 다운로드시 jsonv 파일내의 테마명을 자동으로 다운로드시 이름으로 변경하고 다운로드 되면 좋을듯합니다1-2."테마 복사하기" 기능이 있으면 좋지 않을까 생각이 듭니다테마 레이아웃 작업한뒤 "테마 복사하기" 버튼 클릭하면 현재의 "테마폴더명"+"복사" 라고 해서 새로운 테마폴더에 생기면 테마 작업하기가 훨씬 수월해질듯 합니다 p.s : 테마 다운로드시 jsonv 파일내의 테마명을 자동으로 다운로드시 이름으로 변경하고 테마 복사가 된다면 좋을듯합니다 1-3.현재 테마의 상태를 그대로 JSON 파일로 서버의 테마 폴더내에 저장하는 기능도 있었으면 합니다그래서 테마설정에서 "JSON 적용" 버튼 클릭시 테마 폴더내의 JSON 파일을 바로 가져와서 세팅이 되면 더 편할듯합니다현재는 "설정 내보내기" zip 다운받고 압축풀어서 테마에서 json 파일을 불러오기 해서 가져와야하는데 현재 상태의 테마를 json으로 바로 저장하고 json만 가져오는것도 좋을듯합니다
    민호민호 2026-05-06 개선/제안
  • 작성자 및 관리자 외 열람할 수 없습니다.
    비밀글 기능으로 보호된 글입니다.
    민호민호 2026-05-05 버그제보
  • 맵버쉽 10만원 결제하면은 부가기능 서비스 다 무료인가요?그리고 다른 빌더를 사용중인데. 리빌더 설치하고 백업 가능한가요 ㅠㅠ
    한유진 2026-05-04 질문과 답변
  • 작성자 및 관리자 외 열람할 수 없습니다.
    비밀글 기능으로 보호된 글입니다.
    캡토 2026-05-04 질문과 답변
  • XAMPP에서 다시 Apache랑 MySQL을 재시작하니 이렇게 나오네요ㅠdata/dbconfig.php를 확인해도 DB 접속정보에는 문제가 없거든요.이럴 경우 어떻게 디버깅을 해봐야할까요?ㅠ 고수님들 의견 부탁드리겠습니다.
    마루미루 2026-05-04 질문과 답변
  • 질문을 하면 그에 대한 고민을 해야되고 그러면 업데이트에 집중하는 시간을 빼았는 것이니.
    rainbow 2026-05-03 자유 게시판
  • 작성자 및 관리자 외 열람할 수 없습니다.
    비밀글 기능으로 보호된 글입니다.
    마루미루 2026-05-03 질문과 답변
  • 로컬에서 리빌더 설치 후 해당 페이지 위에 코드가 출력되고아래 부분 버튼을 클릭해도 아무런 동작을 하지 않네요ㅠ 어떻게 해야할까요?해당 부분 기술지원을 받을 수 있을까요?
    마루미루 2026-05-03 질문과 답변
  • 1777789591_434189564702d501_clipboard_image_1777789591146.png
  • 안녕하세요. 초보적인 질문 하나 드리겠습니다ㅠ리빌더는 그냥 스킨일 뿐인건가요? 그누보드5(영카트) 설치 없이는 리빌더만으로는 실행이 안되는게 당연한거겠죠?
    마루미루 2026-05-03 질문과 답변
  • 안녕하세요. 리빌더 설치를 진행해보려고 하는데요.XAMPP로 로컬 개발 환경 세팅을 하려고 합니다. 이때 PHP 8.2.12 버전을 지원하는 XAMPP를 다운받아서 세팅하려고 하는데리빌더 2.2.6.1을 사용해도 PHP 버전 문제가 일어나지 않을까요?
    마루미루 2026-05-03 질문과 답변
  • 작성자 및 관리자 외 열람할 수 없습니다.
    비밀글 기능으로 보호된 글입니다.
    bank365 2026-05-02 버그제보
  • 작성자 및 관리자 외 열람할 수 없습니다.
    비밀글 기능으로 보호된 글입니다.
    bank365 2026-05-02 개선/제안
  • 작성자 및 관리자 외 열람할 수 없습니다.
    비밀글 기능으로 보호된 글입니다.
    민호민호 2026-05-01 버그제보
  • 작성자 및 관리자 외 열람할 수 없습니다.
    비밀글 기능으로 보호된 글입니다.
    민호민호 2026-05-01 버그제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