새글

    최근 180일 이내 등록된 새글 이에요.
  • 안녕하세요.아이패드서 왜 파비콘이 안보일가요?아래 이미지 두장처럼 설정 및 루트에 파비콘 업로드 총 두개의 조치를 취했는데 말이죠리빌더 사측 공홈은 다른 기술을 이용 하나요?답변 미리 감사드립니다
    bank365 2026-05-01 질문과 답변
  • Uploaded Image
  • 안녕하세요. 리빌더입니다. 현재 진행 중인 테마 제작 공모전에 보내주신 관심과 참여에 진심으로 감사드립니다. 현재 접수된 테마가 부족하여 보다 완성도 높은 결과와 공정한 심사,더욱 많은 제작자분들께 참여 기회를 드리고공모전의 취지를 더욱 의미 있게 살리기 위해 공모전 일정을 재 연장 하기로 하였습니다.변경 일정 안내기존 마감일 : 2026년 4월 30일변경 마감일 : 2026년 5월 31일​선정 발표일 : 2026년 6월 15일참여를 고민하고 계셨던 분들께서는 이번 기회를 통해보다 여유 있게 준비하여 완성도 높은 작품으로 도전해주시길 바랍니다.리빌더는 앞으로도 제작자분들의 창작 활동을 적극적으로 지원하고,보다 건강한 생태계를 만들어 나가기 위해 지속적으로 노력하겠습니다.많은 관심과 참여 부탁드립니다.감사합니다.
    리빌더 2026-05-01 공지사항
  • 작성자 및 관리자 외 열람할 수 없습니다.
    비밀글 기능으로 보호된 글입니다.
    민트다이어리 2026-05-01 질문과 답변
  • 작성자 및 관리자 외 열람할 수 없습니다.
    비밀글 기능으로 보호된 글입니다.
    민호민호 2026-04-30 질문과 답변
  • ㅎ제.곧.내
    bank365 2026-04-30 자유 게시판
  • Uploaded Image
  • 작성자 및 관리자 외 열람할 수 없습니다.
    비밀글 기능으로 보호된 글입니다.
    bank365 2026-04-29 버그제보
  • 작성자 및 관리자 외 열람할 수 없습니다.
    비밀글 기능으로 보호된 글입니다.
    bank365 2026-04-29 질문과 답변
  • 메인 가로폭은 넓은데 그룹 가로폭은 좁더라구요메인처럼 넓힐 수 있나요?
    에이치엔 2026-04-29 질문과 답변
  • 1. 루트 .htaccess에 추가 -> RewriteRule ^group/([0-9a-zA-Z_]+)$ bbs/group.php?gr_id=$1 [QSA,L]2. 관리자모드 -> 게시판관리 -> 게시판 그룹설정 -> test1 생성후 ( test1은 변경 가능합니다 )3. https://도메인/group/test1 으로 접속 ( 마지막 test1은 2번의 생성한 그룹ID를 적어주시면 됩니다 )
    민호민호 2026-04-29 팁과노하우
  • 안녕하세요언제부턴가깃헙에 접속이 안되네요상시는 아니고 간헐적으로 수시간을 접속이 ㅜ감사합니다
    bank365 2026-04-29 질문과 답변
  • Uploaded Image
  • 저도 이런식으로 처음에 올라오다 스팸공격 당해서 포토폴리오 사이트 내렸는데 당사도 스팸 공격 테스트중으로 보입니다조치를 취하셔야 할듯 합니다그누의 스팸방어 여러를 모두 사용해봤지만 잠시동안 효과있는듯 하나 하루가 지나기도전에 다시 뚫리고 엄청난 스팸게시물이 올라옵니다혹시 스팸방어 또는 DDOS 방지 관련 부가기능 계획은 없으실까요?
    민호민호 2026-04-29 자유 게시판
  • 상품 노출관련해서출력개수 설정 부분에 총 출력할 갯수와 PC ?X?, MOBILE ?X? 를 지정하는 부분이 있는데 모바일은 폭이 작아서 상관없지만PC의 경우는 기본으로 가로 5개 또는 6개를 설정했을때 가로폭을 줄여도 모바일 구간으로 넘어가지 않은 이상은줄인 가로폭에 가로 5개 또는 6개를 출력하느라 너무 빽빽하게 구성이 됩니다부트스트랩의 GRID가 그런 역활을 적절히 수행하기위해서 GRID를 통해 반응형 구간별 갯수를 지정할수 있도록 제공하는데 빌더로 반응형을 구간을 지원하는 만큼 반응형별 xs, sm, md, lg, xl, xxl등의 가로폭에 따른 출력개수 지정이 되면 더 효율적으로 사용이 가능할것 같습니다모듈의 경우도 1줄에 25%, 25%, 50%의 3개의 모듈을 설정했을때 모바일에서는 무조건 1줄에 1개씩 노출되는데 반응형에 따라 1번째줄에 25%, 25% 2개 표시하고 다음줄에 50% 1개 보여주는등 반응형에 따른 노출수 제어가 되면 좋을듯합니다
    민호민호 2026-04-28 개선/제안
  • 아직 배포전이지만 웹소켓 실시간 채팅 기능을 좀더 활용할수 있는 방안에 대해서 문의 드립니다글작성 알림이나 쪽지 발송시 대상 회원에게 알림창이 뜨는데실시간 채팅 기능에 포함시키면 어떨까 생각이 듭니다실시간 채팅의 경우 NODE로 항상 백그라운드로 실행되어 있을것이며 채팅 발송시 발송자ID, 수신자ID, 내용등이 전달될텐데 대상을 추가하여 (예를들면 채팅:chat, 글작성:board, 쪽지:message등등....)과 같이 전송되어 글작성이나 쪽지는 알림을 띄우고 채팅은 채팅창에 내용을 보여주는등으로 작동하면 기본 ajax부하등에서 더 탁월하고 좀더 커뮤니티가 실시간 기능이 돋보이지 않을까 생각이 듭니다물론 추후에 업그레이드되면 "좋아요 클릭시"에서 상대방에게 바로 좋아요가 실시간 카운트되게도 할수 있고 여러모로 효과적이지 않을까 생각이 듭니다현재의 그누7의 전체적인 웹소켓 실시간 기능을 도입한듯 합니다ajax방식을 웹소켓으로 전환
    민호민호 2026-04-28 개선/제안
  • 안녕하세요.짧은 주소 관련하여컨텐츠 페이지는 주소/content/이름게시판은 주소/이름이잖아요?근데 그룹페이지는 짧은 주소가 없나요??주소/bbs/group.php?gr_id=그룹이름 밖에 없나요?주소/bbs/group/그룹이름 << 도 안되던데....냑에 검색해보니.... 코드 수정 밖에 안보이던데...순정서 미지원 기능인건지 ㅠㅠ답변 미리 감사드립니다.오늘도 좋은 하루 되세요^^
    bank365 2026-04-28 질문과 답변
  • 안녕하세요?리빌더와 달리, 제 홈페이지에서는 상단메뉴의 게시판 제목간의 높이 간격이 다르던데...리빌더처럼... 상단 메뉴와 게시판 제목간의 높이 간격을 주려면 어떻게 하나요?스샷 찍고 보니 스킨 자체가 다른것 같던데....리빌더는 포인트 정책 버튼이랑 게시판 제목이 같은 라인?? 이고제 홈페이진 포인트 정책 버튼이랑 게시판 제목이.... 게시판 제목이 좀 더 위에 위치해 있네요??내용관리 페이지서도 내용관리 타이틀이 메뉴와 간격없이 따닥 붙어 있네요답변 미리 감사드립니다오늘도 좋은 하루 되세요^^
    bank365 2026-04-27 질문과 답변
  • Uploaded Image